본문 바로가기
TMI

[강좌] 2020년 최신 미국 페이팔 변팔 계정 만들기

by Renier 2020. 5.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페이팔 변팔(변태페이팔) 계정 만드는 법을 가져왔습니다. 올해 4월 초에 가입해서 한 달 묵힌 후 웨스턴디지털 결제까지 성공하였음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1. 먼저 미국 VPN을 켭니다. 저는 Chrome용 TouchVPN을 이용했습니다.

 

 

 

2. 페이팔 미국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이메일은 무난하게 Gmail 추천드립니다.

 

 

 

3. 주소는 본인이 이 계정으로 결제할 때 배송받을 배대지 주소로 하시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미국 가상번호(TextNow 등)를 하나 구해 입력합니다.

 

 

 

4. 카드 등록 단계가 나오면 그냥 창을 닫고 페이팔에 다시 접속합니다. 국내카드는 여기서 뱉어버리기 때문입니다.

 

 

5. 계정 요약에서 이메일 인증과 전화번호 인증을 완료합니다.

 

 

 

6. Donate with PayPal Giving Fund에 접속합니다. 이 곳에서 아무 재단에나 $1 기부하시면 됩니다. 기왕 쓰는 거 의미있게 기부하고 싶으시면 Korea로 검색하면 재단이 꽤 많이 나옵니다.

 

 

 

7. 다른 페이팔 계정에 등록한 적 없는 카드로 등록합니다. 등록한 적 있는 카드는 그 계정에서 해지했더라도 다른 계정에는 등록되지 않습니다. 인증을 위해 일정 금액이 결제되었다 다시 취소됩니다.

 

 

 

8. 추가된 카드로 1달러 기부까지 완료하고 나면 지갑에 카드가 잘 등록되어 있습니다.

 

 

 

9. 이 모든 걸 완료하고 계정을 약 한 달 가량 묵히고 나면 여러 해외 가맹점들에서 정상적으로 결제가 됩니다. 묵히지 않으면 결제 단계에서 카드가 뜨지 않거나 그냥 뱉을 수 있습니다.

 

 

* 한 번 뚫어서 잘 쓰던 계정도 불시에 정지당할 수 있습니다. 해제가 까다로우니 추가 생성을 권합니다.

 

* 웬만하면 변팔로 달러를 수령하지 마세요. 페이오니아 등 미국 가상계좌로 연동하는 방법이 막혀 출금이 어렵고, 뻘짓하다가 계정만 잠깁니다.

반응형

댓글